본문 바로가기
요리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추천 간단레시피 2가지, 유통기한, 보관방법 추

by 오월의초록 2022. 7. 17.

안녕하세요. 오월의 소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비피 바질 페스토입니다. 양도 넉넉한 편이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재구매율이 놓고 가성비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비피 바질 페스토 소스 700g 16,990원

원산지는 이탈리아 

원재료명은 해바라기씨유, 바질, 혼합 올리브유, 캐슈너트, 그라노파다노 치즈, 잣, 버터, 정제소금

칼로리는 100g당 607kcal 

/ 사용 직전에 흔들어서 사용하십시오.

/ 개봉 후 냉장 보관하시고 5일 이내 드시기 바랍니다.

 

비피 바질페스토

 

바질 페스토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비피 바질페스토는 통에 쓰여있는 유통기한과는 별개로 개봉 후 냉장 보관하고 5일 이내 드시기 바랍니다.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5일 이내 먹을 양은 밀폐용기에 소분해서 냉장 보관하고 나머지는 실리콘 틀에 소분해서 냉동해서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유지류가 많아서 어는 데는 시간이 이틀 정도 걸리지만 언 뒤에는 틀에서 빼서 밀폐용기 보관을 하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냉동 보관한 바질 페스트는 사용하기 전에 냉장 해동하거나 상온에 두어도 금방 녹는 편이라 금방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질 페스토를 활용한 간단 파스타 레시피 2가지 

비피 바질페스토는 빵에 찍어먹기도 좋고 빵에 발라서 샌드위치에 만들기도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요리방법은 파스타를 만드는 방법이에요. 풍부한 허브향과 고소한 치즈향을 살릴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새우 바질 페스토 파스타 만들기 

재료는 파스타 (꼰낄리에 추천), 새우 많이 많이, 양파 1/2, 바질 페스토 20g 내외, 마늘 5쪽, 페퍼론치노, 올리브 오일, 후추, 소금, 면수, 그라노파다노 치즈 

파스타를 삶아서 준비합니다. 오일을 두른 팬에 손질한 양파와 마늘, 페퍼론치노를 넣어서 볶아줍니다. 새우를 추가해서 볶은 후에 파스타 면과 면수를 넣어 섞어 준 뒤에 바질 페스토를 추가해 골고루 섞이게 볶아준 뒤에 접시에 옮겨 담습니다. 

파스타 위에 올리브 오일과 후추, 그라노파다노 치즈를 올려서 마무리합니다. 

 

 

냉파스타, 콜드 파스타 만들기

재료는 파스타면(카멜리니 면 추천) 방울토마토, 부라타 치즈, 올리브 오일 7스푼, 화이트 와인 3스푼, 꿀 2스푼, 다진 마늘 1/2스푼, 양파 1/4개, 레몬즙 1스푼, 소금, 바질 페스토 한 스푼 

바질 페스토를 제외한 양념을 한 곳에 모아 잘 섞어줍니다. 파스타 면을 삶은 뒤에 찬물에 헹궈서 물기를 빼줍니다. 올리브 오일을 살짝 넣고 섞어줍니다. 접시에 면을 담고 양념을 위에 뿌려줍니다. 그 위에 방울토마토와 부라타 치즈, 바질 페스토를 올리면 완성입니다. 간단하고 여름에 입맛이 없을 때 만들면 간단한 파스타로, 재료를 전부 섞지 마시고 면과 치즈, 토마토와 소스를 적당히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