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 인피니티 풀 수영장이 있는 계곡 캠핑장

by 오월의초록 2022. 8. 19.

안녕하세요. 오월의 초록입니다.

오늘은 다녀온 캠핑장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번에 소개할 캠핑장은 지금 여름에 매우 인기의 캠핑장, 무려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입니다.

바로 '엉클킴스 캠핑장'입니다.

 

🔶 엉클킴스 캠핑장

🔹 경기 포천시 신북면 탑신로 940

🔹 입실시간 14:00 퇴실시간 11:00 

🔹 예약은 네이버 '객실 예약'을 통해서

🔹 캠핑 구역은 총 6가지로, 밸리존, 방갈로, 스카이 프리미엄존, 스카이존, 포레스트 A존, B존이 있습니다. 

밸리존은 파쇄석으로 된 일반적인 캠핑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카라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곳!

방갈로는 원룸 형으로 된 오두막 느낌이며, 그 외 구역은 전부 데크 자리입니다.

🔹 가격은 60,000원입니다. 4인이며 성인 2인, 미성년자 2인 기준입니다.

1박당 차량 추가 시 10,000원, 성인 1인당 10,000원, 유아 1인당 5,000원이 추가됩니다. 

투숙객 최대 인원수는 6인이며 성인은 4인까지입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은 비수기에만 가능합니다. 

 

크기가 다른 사이트의 2~3배가 되는

스카이 프리미엄존 4&5번 120,000원 (8인기준, 최대 12인)

포레스트 B존 11번 180,000원 (12인기준, 최대 18인)

을 제외하고는 전부 60,000원입니다. 

 

 

 

 

 

🔹 엉클킴스 캠핑장 사이트 추천 

엉클킴스 캠핑장은 엄청 큰 규모의 캠핑장입니다. 사이트 구역도 6개로 세분화되어있는 만큼 각 사이트마다의 매력이 달라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포레스트 존입니다. 

뷰를 생각하신다며 스카이존도 좋지만, 더운 여름 나무 그늘이 그 어떤 타프보다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기 때문이에요. 충분한 나무그늘이 있고 근처에 바로 계곡이 있어 시원한 물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그리고 포레스트 존은 옆 사이트와의 간격이 앞뒤로 넉넉한 편이라 어느 정도의 사생활 보호가 됩니다. 

 

🔹 매력적인 인피니티 풀 

더운 날씨에 캠핑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수영. 캠핑장이라 어른, 아이 모두가 즐겁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캠핑장을 이용하면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니, 여름 시즌의 캠핑에 큰 매력으로 다가올 거 같아요. 

수영을 잘하지 못하더라도 깊이가 깊지 않아 발을 담그고 있거나 튜브를 사용하는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더운 여름철 캠핑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줄 인피니티 풀이예요!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제가 예약한 포레스트존에서는 차로 이동해야 되는 거리예요. 

캠핑장 내부가 매우 크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수영장 사진은 이용객들 얼굴이 많이 나와서 공식 사이트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출처 : 엉클킴스 캠핑장 사이트

 

 

🔹 캠핑장 이용후기 

저는 1박으로 다녀왔어요. 지인과 함께 캠핑을 하기 위해서 따로 차를 이용해서 차량 추가 비용을 추가했고요.

포레스트 존으로 예약을 했어요. 여름이라 타프를 세팅하고 텐트는 따로 쳤습니다.

 

캠핑 랜턴을 좋아해서 랜턴을 전부 챙겨갔어요. 색깔별로 놓고 보니깐 더 예쁘네요.

여름 캠핑이라 써큘레이터와 전기모기채도 챙겨갔습니다. 

 

불멍 준비도 완료!

 

이번 캠핑은 한 여름에 다녀와서 헥사타프를 치고 그 밑으로 따로 텐트를 쳤어요. 

타프는 꼴로르 헥사타프! 텐트는 헬리녹스 알파인돔 2.0 지인은 폴러스터프 투맨텐트를 사용했어요!

 

제가 캠핑 갔을 때 앞에 사이트가 비어있어서 찍어봤어요. 사이트 앞뒤로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포레스트 존에서의 뷰

 

서울은 30도가 넘는 무더위였지만 이곳 캠핑장에서는 24도로 매우 선선해서 여름 캠핑이었지만, 더위로 고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주 굳굳 

 

저녁도 배불리 먹고 불멍을 해도 덥지 않을 만큼의 쾌적한 날씨였습니다. 

햇볕도 강하고 더운 날씨였지만 산속이라 한여름이었지만 매우 시원하게 캠핑을 했습니다. 

 

즐거운 캠핑 하세요🏕

댓글